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권 저렴한 최저가 찾는 방법 4가지 알아보기

반응형

항공권 저렴하게 최저가 찾는 방법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은 잘 찾아오셨습니다. 위드 코로나 이후 꾹꾹 눌러뒀던 여행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많은 분들이 각 항공사에 들어가보지 않으시더라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방법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카이스캐너

사실상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항공권 예매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대부분 항공사들의 직항 및 경유 항공편들이 잘 정리되어있고, 또 해외여행의 연장선에서 필요한 호텔 및 렌터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부분 때문에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최저가 항공권 찾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 해보시면 됩니다.
1.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출발지 / 도착지 / 가는 날 / 오는 날 / 승객수 입력합니다. (왕복편이 필요하신 경우 "왕복"으로 설정해주시고, 경유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직항만" 버튼도 선택하신 후 항공권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2. 아래 사진과 같이 빨간색 사각형 안의 "최저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각 항공사들의 항공권들이 낮은 가격부터 오름차순으로 보여줄 겁니다.)
3. 만약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좌측에 "1회 경유", "2번 이상 경유" 버튼을 클릭하셔서 더 저렴한 항공권은 없는지 확인 후 항공권을 예매하셔도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2.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기차표 예약부터 현지 액티비티 예매까지 스펙트럼이 더 넓다고 보시면 됩니다. 항공권 구매 이후 트립닷컴의 다른 서비스도 필요하신 경우, 액티비티의 경우 홍콩 관련 서비스에 특화된 듯 하고, 기파표의 경우 장기간 유럽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할 듯한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립닷컴을 통한 항공권 구매 방법은 아래 순서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아래 사진과 같이 여행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 아래와 같이 빨간색 사각형 안의 "가격(낮은순)"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각 항공사들의 항공권들이 낮은 가격부터 오름차순으로 보여지면, 앞서 설명한 스카이스캐너와 마찬가지로 본인의 여행 스타일이나 시간을 고려해서 직항/경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트립닷컴


3. 네이버 항공권

네이버 항공권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쓰는 검색 포털의 서비스라는 점을 고려하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성격은 스카이스캐너와 마이트립을 조금씩 섞어넣은 듯한 느낌이고, 부가적인 서비스측면에서는 마이트립 보다 액티비티가 더 다양해 보입니다.

 

네이버 항공권에서 저렴한 최저가 항공권을 찾는 방법은 아래 순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아래 사진과 같이 어디로 여행할지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 빨간색 사각형 안의 "가격 낮은순"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각 항공사들의 항공권들이 낮은 가격부터 오름차순으로 보여줄 거예요. 본인이 항공사 관련해서 민감하다 하시는 분들은 항공사로도 필터링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항공


4.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 투어는 한국 대표적인 쇼핑 웹사이트 중 하나인 인터파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여행 관련 상품들을 찾아보실 수 있고 특히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때 유용한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저가 상품을 찾는 방법 아래 순서를 참고해주세요.

1. 아래 사진과 같이 어느 국가로 여행할지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 아래와 같이 파란색 사각형 안의 "예상요금(성인1인)" 버튼을 눌러주시고, 화살표가 위로 향하게 해 주세요.

3. 각 최저가 항공권들이 보이면 카드사별 혜택을 비교하셔서 항공권 구매하시면 됩니다.

인터파크

반응형